에듀피디, 9급 고등학생 공무원 토목직 경채 대비 ‘특가VS관리 패키지’ 오픈
에듀피디, 9급 고등학생 공무원 토목직 경채 대비 ‘특가VS관리 패키지’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6.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피디
사진 = 에듀피디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9급 특성화고 고졸공무원 경력경쟁 임용시험에서 일반토목 시설직렬에 응시하는 고등학생 수험생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고졸 경채 전용 ‘토목직 특가 VS 관리 패키지’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급 특성화고 고졸공무원 토목직 시험과목은 ‘물리, 토목일반, 측량학’ 단 세 과목으로 치러져 단기간 집중학습이 가능해 9급 고졸 공무원 경채 응시 자격을 충족하는 토목관련학과 고졸(예정)자라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학습 강좌와 함께 빠른 수험준비에 돌입할 수 있다.

이에 에듀피디는 특성화고·마이스터고·기술계고 추천채용 시험에 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합격의지를 북돋고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와 기간 내 진도율 달성 미션에 따라 학습 독려 상금을 제공하는 ‘관리형 패키지’를 선택 수강할 수 있는 ‘토목직 특가 VS 관리 패키지’를 마련하고 합격 전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관리형 패키지’의 경우, 매주 수험생 진도 관리와 함께 30일 이내 100% 진도 달성 시 ‘10만 원’, 60일 이내 진도 100% 달성 시 ‘5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리워드 혜택으로, 짧은 기간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피디는 ‘토목직 특가 VS 관리 패키지’ 수강생을 대상으로 빠른 기간 내에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9급 고졸 공무원 시험 수준에 맞춰진 ▲물리(기초)특강 ▲물리 특성화고(기출+모의)특강 ▲측량학(단기속성)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강의는 ‘물리 안철우', ‘토목일반·측량학 강태우’ 교수로 구성된 에듀피디 9급 고졸공무원 대표 강사진이 맡아 고졸자 경채 전형의 출제 수준과 시험 유형에 맞춰진 과목별 출제 포인트와 빈출 영역, 문제풀이 전략 등을 담은 커리큘럼을 설계하여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강태우 교수가 담당하는 토목일반·측량학 강좌는 고졸자 경채 시험범위에 준하는 2015 고교 교육과정 수준에 맞춰 새롭게 기획 및 촬영된 강좌다.

‘토목일반 커리큘럼’은 토목일반 과목의 출제경향이 국토 및 지역 발전 계획과 도로·철도·터널·하수도·콘크리트의 시공방법을 이해하고 있는지 여부를 묻는 개념 문제가 주로 출제되고 있는 만큼 각 개념을 완벽히 숙지하고 시공방법의 차이점을 구분할 수 있도록 구조물 별 구조와 용량, 특징을 정확하게 암기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측량학 커리큘럼’은 거리측량과 평판측량, 각측량, 트래버스측량 등 각 기준별 특징과 측량방법에 대한 차이점이 출제되고 있어 각 측량의 특징을 명확하게 비교해줄 뿐만 아니라 등고선이나 축척의 간단한 면적·체적의 계산 수식문제가 출제되었을 때 계산기 없이 빠르게 풀어낼 수 있는 정확한 풀이방법을 전수해준다.

상세 커리큘럼과 혜택 및 전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