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 ‘올리고365’ GS홈쇼핑 4일 4차 판매방송 실시
올리고, ‘올리고365’ GS홈쇼핑 4일 4차 판매방송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7.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올리고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올리고365’의 GS홈쇼핑 4차 방송을 4일(일) 오전 7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GS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일명 ‘박원숙 의료기기’ 로 알려져 있다.

올리고에 따르면, 제품은 고주파가 인체 깊숙한 곳으로 투입해 피부 겉이 아닌 몸 속 심부열을 올리는 특허 기술을 보유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다.

이번 방송을 통해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할인, 렌탈·구매 고객을 비롯해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전문 컨설턴트 올리고 마스터(올마)가 댁으로 방문해 고객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몸에 맞는 제품 사용법을 설명해주면서 무료 체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을 통해 구매 전에 사용해 보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서울 강남 본사, 제주, 부산, 청주 등 단독 브랜드관인 올리고 스토어에서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올리고 관계자는 “365일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파트너라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니즈에 귀기울이는 1:1 케어로 전 직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여름철 기력이 떨어지는 어르신과 과도한 냉방으로 손발과 몸이 차다는 여성분들, 고질적인 통증을 겪고 있는 중장년층은 꼭 한 번 체험 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고 365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