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헤어메이크업 미용실, 10주년 확장 이전 첫 방문 할인 이벤트 진행
동안헤어메이크업 미용실, 10주년 확장 이전 첫 방문 할인 이벤트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7.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동안헤어메이크업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미용실 동안헤어메이크업에서 10주년 기념 매장 확장을 실시하였다. 매장 확장 이후 산뜻한 공간 변화로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만족스러운 시술을 제공 중이다.

매장 확장 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갖추었으며 매장 내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시술 만족도는 물론 매장 내 디자인을 통한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매장 설립 이래로 진정성을 담은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동안헤어메이크업은 빠르게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 시장에 맞추어 새로이 발전하는 기술을 통하여 디자인 상담 및 시술을 진행한다.

이곳에서는 펌&염색 등 헤어 시술은 물론이고 화보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 등 전문적인 메이크업까지 받아볼 수 있다. 매일 방역기를 사용하여 매장 곳곳에 소독을 실시하고,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집기류를 살균 소독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상업적 서비스 제공이 아닌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골 고객 유지 및 신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10주년 매장 확장과 함께 더욱 고객 맞춤 시술 및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안헤어메이크업은 10주년 확장 기념으로 새로이 매장에 방문하는 첫 시술 고객들을 위하여 펌 시술 및 염색 시 30% 할인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증미역 인근 열펌 잘 하는 곳으로 알려진 미용실 동안헤어메이크업의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 및 시술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사진 = 동안헤어메이크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