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장어덮밥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양산도’, 원기회복 이벤트 펼쳐
민물장어덮밥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양산도’, 원기회복 이벤트 펼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도 “여름철 원기회복 우리에게 맡겨라”…이색 이벤트 개시
사진 = 양산도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65년 전통의 민물장어덮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양산도’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초복과 중복을 맞아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위한 ‘복날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 기간인 7월 10~12일과 중복 기간인 7월 20~22일에 양산도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양산도 가맹점에 방문해 대표 메뉴 ‘민물장어덮밥’ 또는 ‘민물장어정식’을 주문하면 여름철 기력보충을 위한 ‘새싹삼’이 무료로 추가된다.

특히 7월 11일 초복과 21일 중복에는 ‘양산도 민물장어 엑기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까지 더해진다. 양산도 민물장어 엑기스는 기력회복에 이로운 것으로 알려진 국내산 민물장어와 국내산 삼채 등 엄선된 재료들을 정성껏 우려낸 양산도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본 이벤트를 마련한 양산도는 요식업계에서 요즘 뜨는 새로운 사업아이템 종류로 꼽히는 민물장어덮밥으로 메뉴 경쟁력을 확보한 프렌차이즈다. 신규 음식점 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줄인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고 자영업자의 업종변경창업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양산도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힘든 데다가 더위까지 겹쳐 지친 여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양산도 가게 매출 향상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산도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오픈해 국내산 자포니카 손질 민물장어(오리지널, 간장 양념, 복분자 양념)와 국내산 민물장어 엑기스를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양산도 가맹 문의는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가맹 계약 시 상권분석, 교육 등 다각적인 창업지원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