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브랜드 미씽유, 신규 가맹점 대상 7월 프로모션 진행
주점창업 브랜드 미씽유, 신규 가맹점 대상 7월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씽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판타지 감성주점 브랜드 미씽유가 신규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7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미씽유는 가맹사업 시작 동시에 전국 10개소에 달하는 가맹점 계약 및 런칭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앞으로 전국 30여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대구 동성로점의 경우, 코로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하루 매출 600만원을 돌파한 바 있어, 신규 창업인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미씽유의 성공 비결은 내실 있는 메뉴 경쟁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컨셉에 있다. 미씽유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전골, 육회, 바비큐, 탕류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구성을 완비하였으며, 검증된 재료 및 조리법으로 맛과 품질을 높여, 이른바 안주가 맛있는 술집으로 입소문을 탔다.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씽유의 1000원 시그니처 메뉴는 저렴하고 다양한 안주로 구성되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두루 갖추었다는 평이다. 보는 맛과 먹는 맛을 겸비한 감성 맥주인 판타지 맥주와 빙하 살얼음 맥주 또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로 손꼽힌다. 아울러 판타지 감성주점이라는 컨셉에 걸맞는 고품격 인테리어 또한 미씽유의 브랜딩 포인트이다.

대중적이며 경쟁력 있는 메뉴와 컨셉은 성공 브랜드 메이커인 본사, ‘주식회사 보고싶다’의 오랜 준비와 연구개발의 결과이다. 주식회사 보고싶다는 갤러리 감성주점 '지금보고싶다', 아메리칸 뉴트로 커피 '데일리커피', 이색적이고 매력있는 분식 브랜드 '이색분식', 한우한돈 프리미엄 곱창 브랜드 '을찌로정' 등 각 분야별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든 경영진을 주축으로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는 외식창업 브랜드이다.

주식회사 보고싶다는 상표 및 특허 관련 내용을 관리하여 가맹점주를 보호하는 한편,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R&D센터를 통해 전국 상권을 분석하고 있다. 해당 자료를 바탕으로 각 지역별 중심 상권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많고 매출이 집중될 것으로 예측되는 노른자위 상권을 분석하여 신규 매장을 런칭하고 있어, 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같은 본사의 지원 하에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미씽유의 7월 한정 프로모션은 대출이자 지원 및 가맹비 전액 면제, 그리고 최대 2억원 무이자 대출과 1금융권인 신한은행 대출이라는 파격적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20호점까지 원가 창업을 지원하며, 온라인 SNS마케팅에 소요되는 비용 및 홍보 지원 등 신규 창업인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미씽유 측은 “판타지 감성주점 미씽유가 가진 브랜드 가치와 운영 노하우는 신규매장에서도 높은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7월 한정 프로모션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예비 점주님들과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고 상생을 이뤄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