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가답안 공개 예정
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가답안 공개 예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7.1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공인모
사진제공= 공인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이 오늘 치러질 가운데,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1차와 2차로 나눠지며, 공인모에서 공개할 예정인 가답안은 주택관리사 1차이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1,2교시로 치러지며 9시 입실 완료 후 9시 30분부터 2021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이 치러지게 된다.

1교시는 회계원리와 공동주택 시설개론, 2교시는 민법 과목이 치러지며, 시험 종료시간은 12시 30분에 1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이 종료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과목별 40문항씩 출제가 되며, 합격 기준은 과락 40점 이하, 평균 60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이외에도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며 주택관리사 강의를 이끌어나가는 교수진은 풍부한 강의 실력과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이 진행하고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최신 주택관리사 난이도에 맞춰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을 하며 집필한 교재에는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이 포함되어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1차를 합격한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2차 시험 합격 기준인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준비할 수 있다.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오늘 치르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 1차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큐넷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공인모에서는 앞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와 합격수기를 통해 주택관리사 공부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전산세무회계, 직업상담사 2급, 전기기능사등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