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나만의 그림체 찾기' 수업 개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나만의 그림체 찾기' 수업 개설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2021년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게임 학원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과정 개발 및 새로운 세미나 진행으로 인지도를 온라인/오프라인 구분 없이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기존 게임 학원에 없던 게임 마케팅, 캐주얼 일러스트, 웹툰 기획에 이어 원화 작업을 하는 데 있어 수작업, 아이패드 드로잉, 디지털 드로잉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기본기를 쌓는 수업은 물론 6개월~1년 이상 지속적인 공부를 하고 있으나 본인만의 그림체가 정해지지 않은, 기본기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만의 그림체 찾기" 수업이 개설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의 "나만의 그림체 찾기" 수업은 수강생별 개별 프로젝트를 진행 후 지속적인 새로운 경험과 주어진 주제에 맞는 표현, 장/단점 파악 및 보완이 중점에 맞춘 수업으로 구성 되어있고, 단순히 ‘나만의 그림체 찾기’ 라는 다른 방향을 설정한 점에서 일반 드로잉 과정과는 확연한 차이점이 있다.

수업을 담당할 래지어 강사는, 국내 대기업인 NC SOFT, IMC게임즈 등에서 컨셉 아티스트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국내 최고의 미술대학 중 하나인,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으로 순수미술에 대한 이해도 또한 높고, 애니 만화 입시 강의 경력 또한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층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여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신규 수업 개설에 있어 이전에 7월 중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해당 일정은 7월 31일 (토)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자세한 커리큘럼 및 래지어 강사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될 래지어(Rassiere) 강사의 세미나 강연 제목은 "심상이 담긴 캐릭터"로 진행 될 예정이며, 세미나 진행 순서로는 ①캐릭터 디자인의 목적, ②캐릭터의 선과 색, ③캐릭터 키워드 읽기, ④예제 및 Q&A 구성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세미나의 세부 내용으로는 그림책, 게임, 이모티콘, 출판 일러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 따라 달라지는 인물 형태 관찰하기, 디테일 작업 전 캐릭터의 실루엣과 색상 설계에 따른 캐릭터의 성격 결정 및 강조, 디테일한 심상 키워드의 중요성, 간단한 러프 디자인 스케치 시연으로써 단순히 이미지와 목소리로만 전하는 것이 아닌 설명과 더불어 직접 시연을 통해 시각, 청각을 넘어선 사고를 넓힐 수 있는 시간으로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모집인만큼 조기마감 될 수 있는 점을 관계자는 전했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원화가 실무자 출신의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취업전문학원으로 소수 정예 수업, 매월 1회 실무자 세미나 및 강연 진행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의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일러스트 ▲게임원화(캐릭터, 배경, 크리처) ▲게임UI ▲웹툰 작가 ▲웹툰PD ▲게임기획 ▲게임마케팅 ▲이모티콘 제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원은 강남역,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편리해 취업 준비생을 비롯한 직장인 수강생들까지 만족을 더하고 있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수업과정 및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