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틸라 입점…최대 36% 할인 이벤트까지
에이블리,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틸라 입점…최대 36% 할인 이벤트까지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틸라 에이블리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카테고리 확장 이후 리빙 브랜드 입점 증가…에이블리 입점 브랜드와 타겟 소비자들의 소통 위한 다양한 서포트 진행 예정
사진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틸라가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 ‘마틸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 그리고 편암함을 원칙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우아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을 갖춘 좋은 품질에 공을 들여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 침구와 카페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 초 ‘마틸라 키즈’ 라인도 론칭했다.

에이블리는 마틸라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3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불 교체 시기를 맞아 홑이불, 차렵이불, 패드 등 여름용 이불을 할인한다. ‘디어썸머 시어서커 여름차렵이불’은 테디베어, 모노릴렉스 등 패턴 7종이 준비됐다. ‘디어썸머 시어서커 여름 홑이불’은 화이트, 크림, 오트밀 등 다양한 컬러가 있어 인테리어 무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마틸라 베스트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심플하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저트 시리즈의 차렵 이불과 먼지 없는 이불 겸 패드, 자가드 프리미엄 발매트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제품마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최근 패션을 비롯해 뷰티와 리빙 브랜드 입점이 증가했다. MZ 세대의 취향 맞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입점도 확대할 전망이다. 패션뿐 아니라 뷰티, 홈데코, 핸드메이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입점 마켓 연계 기획전, 단독 선발매 등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패션 의류 앱에서 월간 이용자 수(MAU) 1위와 패션 외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입점 셀러 수의 증가로 브랜드의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이블리에 입점한 셀러들이 타겟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리는 2018년 3월, 국내 최초 ‘셀럽 마켓 모읍앱’으로 시작해 패션, 홈데코, 코스메틱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465만을 기록하며 패션 플랫폼 1위로 자리잡았다.

‘마틸다 입점 기념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