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학교 취업학생처,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 개최
조선대학교 취업학생처,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 개최
  • 구정훈 기자
  • 승인 2021.07.23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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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진로 및 취·창업지원 등 운영 방안 모색
"지속적 소통과 협력을 통해 효율성 극대화할 것"

[잡포스트] 구정훈 기자 = 조선대학교 취업학생처 일자리지원팀이 '진로 및 취·창업지원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방안'을 위한 부서 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조선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학생성공라운지에서 열린 간담회는 비교과통합관리센터, 원스톱학생상담센터 등 총 10개 유관부서 부서장 및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21일 조선대학교에서 열린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의 모습. 조선대학교 제공
21일 조선대학교에서 열린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의 모습. 조선대학교 제공

이날 열린 간담회에서는 비교과통합관리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교내 진로·취업·창업지원 등의 현황과 부서별 2021학년도 상반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이어 하반기 진행될 비교과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부서 간 협업 및 프로그램 중복 운영 방지를 위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밖에도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의 교과연계 방안, 진로·취창업 분야 연구교수 중심의 운영위원회 구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윤오남 취업학생처장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효율적인 진로 및 취·창업지원을 위해서는 운영부서 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이 필요하다"며 "명확한 방향 제시를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여야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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