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휴웰스’,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휴웰스’,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휴웰스
사진제공 = 휴웰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주식회사 휴웰스(이하 휴웰스)가 지난 달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한 소비자대상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고객이 인정한 고객 만족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으로 고객 만족 지수를 높이 평가 받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에서 2019년부터 제정 및 시행하는 상이다.

휴웰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인증식 내 ‘남성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최종 선정되었으며 특히나 몸에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제공하게끔 적절히 함유된 ‘휴웰스 Up’ 원료 배합의 뛰어남을 인정받아 1위를 수상했다. 남성건강을 우려하는 소비자에게 주로 권하는 쏘팔메토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며, 면역 기능 및 체내 에너지 형성에 도움 되는 원재료들이 추가 함유되어 개인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정희남은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념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휴웰스 관계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7월 말 스마트스토어 재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니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