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웨딩홀 제이원호텔 그랜드 오픈기념 이벤트
청주웨딩홀 제이원호텔 그랜드 오픈기념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제이원호텔웨딩
사진제공= 제이원호텔웨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주에 위치한 제이원호텔이 SNS 우수후기를 추첨해 고급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이원호텔 웨딩홀은 방문상담 시 카페 테이크아웃 커피, 당일 계약 시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이원호텔 웨딩홀은 고객이 뷔페, 한식코스, 양식코스 다양한 피로연 메뉴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웨딩홀은 주인공인 신랑 신부에게 집중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혼주 대기실 및 가족 대기실로 제공한다.

웨딩홀은 단독층에 있으며, 32층 고층에 위치해 스카이뷰를 만나볼 수 있다. 뷔페메뉴는 양식, 일식, 중식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럭셔리 Big 5 스타메뉴를 제공한다. 피로연 메뉴는 양식코스와 한식코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제이원호텔은 KTX/SRT 오송역 하차 택시 20분 거리, 청주 북부터미널 도보 10분에 위치해있다. 자가용으로 이용 시 청주터미널과 공항 기준 15분 소요된다. 또, 호텔 대형버스 보유 하객 픽업 서비스 제공한다.

웨딩홀은 ▲32층 스카이가든홀(SKYGARDEN HALL) ▲2층 제이드홀(JADE HALL)로 구성됐다. 스카이가든홀은 특별한 하늘정원에서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이 가능하다. 이곳은 분리식 예식홀 좌석 60석, 뷔페 피로연장 좌석 150석으로 구성됐다.

청주호텔 웨딩홀 '제이원호텔웨딩' 관계자는 "청주, 세종, 천안 등의 고객니즈를 반영할 수 있도록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신랑 신부님의 평생에 한 번뿐인 예식을 위해 1:1 예약지배인이 직접 모든 과정을 총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