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스 패밀리 브랜드 줄즈, 유모차 랜선 베이비페어 개최
엔픽스 패밀리 브랜드 줄즈, 유모차 랜선 베이비페어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엔픽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국내 유아용품 전문 기업 엔픽스(ENFIX)에서 정식 수입 판매하고 있는 줄즈(JOOLZ) 브랜드가 랜선 베이비페어를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줄즈 랜선 베이비페어는 코로나로 오프라인 전시회, 매장 등을 방문하기 힘든 육아맘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엔픽스가 정식 수입하고 있는 줄즈의 모델 허브 플러스 유모차, 에어 유모차를 선보인다. 허브 플러스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로 좁은 휠베이스로 골목길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용이하다.

4륜 서스펜션 탑재로 인한 디럭스 급의 핸들링과 안전성을 유지하며, 양대면 상태에서도 컴팩트한 폴딩을 가능하고 캐리 스트랩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에어 유모차는 생후 6개월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로 컴팩트한 폴딩은 물론, 기내반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핸들링과 독립적인 서스펜션으로 흔들림을 최소화 하여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제공한다. 

엔픽스는 행사 기간 동안 각 유모차들의 사용기간에 맞게 사은품을 준비했다.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허브 플러스 유모차는 잦은 기저귀 갈이로 외출 필수품인 ‘체인징백(기저귀 가방)’을 구매 시 증정하며, 비교적 큰 아이들이 사용하는 에어 유모차는 아이들의 편안한 자세를 도와주는 ‘레그레스트’를 준비했다.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보온, 보냉이 가능한 줄즈 전용 ‘컵홀더’도 함께 증정한다.

엔픽스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육아맘들에게 집에서도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느낌과 같은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줄즈가 런칭한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좋은 가격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줄즈 랜선 베이비페어의 자세한 내용은 엔픽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엔픽스 스마트스토어(엔픽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모차 구매 후에도 정품등록 시, 줄즈 셀러브레이트 박스와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