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치킨 전문점 ‘야꼬닭’, 가맹점 배민 깃발 8개 지원 이벤트 진행
숯불치킨 전문점 ‘야꼬닭’, 가맹점 배민 깃발 8개 지원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야꼬닭
사진제공= 야꼬닭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야꼬닭’이 가맹점 50호에 한해 배달앱 ‘배달의 민족’의 배민 깃발을 8개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꼬닭’은 샵인샵 배달전문업체의 메인 브랜드로 20가지 천연 향신료 소스와 350도 참숯구이 오븐으로 조리하는 숯불치킨 전문점이다.

타사 숯불치킨 동일 용량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산더미 세트를 메인으로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규 100호점까지 가맹비용 및 교육비용 할인, 무로열티, 순살정육 60kg 지원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야꼬닭은 가맹점 50호에 한하여 배달앱 ‘배달의 민족’의 배민 깃발을 8개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 깃발는 울트라콜이라는 광고 서비스로 지역을 선택하면 그 지역 반경 내로 가게의 정보가 이용자에게 노출된다. 야꼬닭은 이 광고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8번까지 지원 약속하며 예비창업자들의 배달전문점창업을 독려하고 있다.

야꼬닭 관계자는 “야꼬닭은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숯불치킨 브랜드로 신메뉴도 빠르게 적용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후기를 남겨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며 “예비 창업자를 위하여 배민 깃발을 8개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창업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꼬닭은 대형 육가공 공장과의 협업 체제를 통해 가맹점에게 HQCCP 인증된 신선한 재료만 공급하는 등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편안한 창업을 지원한다.

가맹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야꼬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