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의신' 자영업자들을 위한 무료 현장 방문 프로모션 진행
'방수의신' 자영업자들을 위한 무료 현장 방문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수의 신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자영업자들을 포함한 사람들에게 무료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힘든 시기에 도움을 주고자 무료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1994년 삼우개발 설립 이래 바이칼 건설을 거치면서 성장을 거듭하며 토목과 건축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이 기술은 기존의 우레탄이나 고강도 발포 지수제를 주입하는 대신 자체적으로 개발한 메이드 매직젤 공법으로 중성화 재질을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주입된 메이드 매직젤은 장시간 변형이 발생하지 않고, 고탄성 겔 타입이기에 계절, 온도 등의 환경 변화에 따라 틈새가 생기지 않도록 유연하게 변형되어 장기적인 방수 효율성을 높일 수도 있다. 

비중이 작고 자중이 가벼운 특성이 있어 구조물에 대한 위험도가 낮고 전용 기계를 사용하는 간소화된 작업 공정으로 평균 방수 공사가 1시간 이내에 마무리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건에 따라서는 며칠이 소요될 수 있는 공정을 간소화한 만큼 상가 시설도 1시간~3시간 사이에 해결할 수 있어 사업주의 만족도가 높다. 

이런 장점이 있는 만큼 방수의신은 특허청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건설면허를 소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의뢰할 수 있다. 

권상홍 전무이사는 "어려운 현장이라고 해도 30년 노하우로 신속하게 누수의 원인을 찾을 수 있다."며, "고객사가 신뢰할 수 있는 독자적인 특수 공법으로 책임방수를 실현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메이드특수방수 본사 및 공장은 대구시 달성군에 있고,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지사가 있으며, 방수의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