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격검정원, 수면장애 극복 돕는 무료 온라인강의 제공
국제자격검정원, 수면장애 극복 돕는 무료 온라인강의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수면장애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심리상담사 과정을 포함한 64종 자격증 온라인강의를 누구에게나 조건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 중에 있다.

‘무료교육 신청방법’은 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하면 최대 3과정까지 선택 할 수 있으며, 모든 강의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4~6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재와 시험예상문답는 지원되어 질 높은 강의와 함께 학습할 수 있다.

기면증이란 일상 중 갑자기 졸음이 자주 쏟아지는 증상으로 이와 반대로는 불면증이 있으며, 방치할 경우 우울증을 비롯한 무기력증상까지 동반될 수 있다. 이에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심리상담사자격증은 기초심리이론에 입각한 상담기법으로 내담자의 심리증상완화에 초점을 맞추어 나아가 증상 극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국제자격검정원’에서 취득 가능한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취업이력서에 기재가 가능하여 수면센터, 심리상담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의 업무 역량강화를 도울 수 있으며, 무료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상담, 카카오톡 1:1 게시판을 통해 상담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