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AI 전략경영 석사' 가을학기 온라인 입학설명회 연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AI 전략경영 석사' 가을학기 온라인 입학설명회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8.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은 'AI 전략경영 석사' 2021년 가을학기 입학설명회를 오는 17일 저녁 7시에 온라인 Zoom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AI 전략경영 석사는 비즈니스 중심으로 인공지능을 공부하는 경영자 대상 과정이다.

특히, 1년 과정으로 과정을 마친 이후 학위를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

주요 교수진은 국내 인공지능 1호 박사 김진형 카이스트 명예교수를 비롯해 이승호 인공지능연구원 부사장, 이광희 보잉한국기술연구소 시니어연구원,  손민규 '기초부터 시작하는 학화학습 신경망' 저자, 유원준 '딥러닝을 이용한 자연어처리 입문' 저자 등이다.

커리큘럼은 '경영자를 위한 AI의 이해', '경영자를 위한 강화학습과 최적화문제의 이해', '경영자를 위한 업무자동화외 AI 앱 구현의 이해', '경영자를 위한 개인화 추천시스템의 이해' 등이다. 

AI 전략경영  표정호 주임교수는 "AI 기반 혁신을 준비하는 리더들이 모여 대한민국의 AI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aSSIST AI 전략경영 석사과정은 오는 9월 개원을 앞두고 8월 말까지 모집을 받을 예정이다.

과정을 수강할 경우 스위스 프랭클린대학교와 복수 학위 MBA 취득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