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더온필라테스, 포천 오픈 확정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더온필라테스, 포천 오픈 확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온필라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휘트니스 프랜차이즈 (주)47컴퍼니의 더온필라테스가 포천에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더온필라테스 포천점은 프라이빗한 감성을 제공하는 대형규모의 직영점으로 리포머, 스프링, 체어, 룸, 바렐 등 다양한 기구 사용과 함께 스트레칭 및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나타내는 응용 동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주)47컴퍼니 양희영 대표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휘트니스센터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송우리에 위치한 더온필라테스 포천점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맞춤형 PT 그리고 차별화된 질 높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스튜디오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강사 및 회원은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등 회원분들의 안전을 위해 수칙을 철저하게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주)47컴퍼니는 헬스장과 필라테스 매장 운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운동기구를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헬스기구 판매 및 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업체와의 협업시스템을 구축해 경영 시스템 보완 및 운동 프로그램 구상을 통해 기업형 휘트니스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