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육’ 가사도우미 취업 돕는 정리수납자격증 온라인 강의
‘무료교육’ 가사도우미 취업 돕는 정리수납자격증 온라인 강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1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심리교육협회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남부교육청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인 ‘한국심리교육협회’에서는 가사도우미와 집청소도우미 업무 관심자의 취업 역량강화를 돕기 위해 정리수납 온라인 강의를 개설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학습자의 니즈에 맞춘 끊임없는 컨텐츠 개발로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강의 수강료와 시험응시료 전액을 면제받을 수 있다.

수강에 필요한 교재와 시험예상문제 파일 또한 학습자료실에서 다운받아볼 수 있어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4~6주간 금전적 부담 및 시공간의 제약 없이 수강 가능하다.

특히 최근 신설된 정리수납전문가 교육과정은 6강부터 10강까지 실제 의류들을 나열하여 어떻게 정리하는지에 대한 시연영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의류소품과 침구를 비롯해 냉장고와 싱크대 정리 방법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배워볼 수 있어 일상생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육아와 산후도우미 업무 관심자를 위한 베이비시터,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강의 등 업무 시 역량강화와 전문가 양성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어 경력단절여성 및 취업준비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등 ‘한국심리교육협회’에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및 유선전화를 통한 상담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