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팩트, 수능 D-100일 맞아 수험생선물 ‘총명사탕’ 특가 이벤트 진행
이너팩트, 수능 D-100일 맞아 수험생선물 ‘총명사탕’ 특가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너팩트가 수능 D-100일을 맞아 에너지 부스터 캔디 ‘총명사탕’ 수능응원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능백일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총명캔디 1병 구매 시 34%, 4병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수능 실전 연습이 가능한 50문항짜리 OMR 카드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너팩트에서 출시한 포도당 캔디 ‘총명사탕’은 카페인 대신 포도당과 은행잎 추출물 징코, 타우린, 비타민C를 배합하여 캔디 포뮬러 형태로 만든 것으로 섭취 및 보관,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HACCP 인증과 GMP 인증을 받은 생산 업체에서 제조하여 원료 선별, 원료 검사, 제품 검수, 포장 검수까지 모든 제조 공정 단계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생산하고, 합성 감미료나 합성 착색료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이너팩트 관계자는 “이번 수능100일선물은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중요한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운동 후 에너지 회복, 만성 피로 개선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추가로 구매 가능한 OMR 카드는 날짜와 문제 푸는 데 걸린 시간, 과목, 점수까지 표기할 수 있어 막판 수능 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총명사탕과 OMR 카드 세트는 수능백일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도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이너팩트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