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농구선수 양희승, 쿠팡라이브에서 바이아우어 쇼호스트로 깜짝 변신
레전드 농구선수 양희승, 쿠팡라이브에서 바이아우어 쇼호스트로 깜짝 변신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양희승이 8월 18일 수요일 오후 8시 쿠팡 어플리케이션 내 ‘쿠팡라이브’ 방송으로 쇼앤라이브 소속 쇼라이_예술언니 신예서와 함께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양희승이 신예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양희승, 신예서가 판매하는 제품은 라이블리 코스메틱 바이아우어의 베스트셀러인 브이세븐 샴푸, 밀크프로틴 샴푸&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팡 최저가에서 추가로 추가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양희승, 신예서가 진행하는 이번 쿠팡라이브에서는 사랑스러운 포근한 향과 약산성 밀크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밀크프로틴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3종이 '베이비파우더향, 스위트 바닐라향' 등 2가지의 바이아우어 인기상품 라인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쿠팡 라이브의 간판 채널로 이슈되고 있는 쇼앤라이브(약칭 쇼라이) 소속 신예서 쇼호스트는 라이브 완판의 여왕으로 불리며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양희승은 “바이아우어 밀크프로틴 헤어, 바디 제품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특히 향이 너무 좋고, 귀여운 디자인이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면서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소개하며 고객 여러분과 더욱 진실되게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