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스플렌디노 청주점, 청주웨딩박람회 참여
맞춤정장 브랜드 스플렌디노 청주점, 청주웨딩박람회 참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1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플렌디노 제공
사진 = 스플렌디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예복 및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스플렌디노 청주점이 금번 청주에서 진행하는 청주웨딩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블랑드웨딩에서 주최를 맡아서 '블랑드웨딩박람회'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며 많은 예비신혼 부부들이 찾을것으로 전망된다.

예비 신혼 부부들이 많이 찾는 웨딩박람회에 스플렌디노가 직접 참여함으로서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하여 제공한다.

전국 각지에 지점을 두고 있는 스플렌디노는 맞춤정장, 맞춤예복 브랜드로 영국 새빌로우 출신 마스터 테일러 신희철이 이끄는 비스포크 팀 카벤디쉬(CAVENDISH)부터 여성맞춤 라인 블랑디노(BLANCDINO)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는 물론, 혼주복까지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장인의 제법을 살려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맞춤정장을 제작한다.

또한, 정통 클래식 슈트부터 평소 착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및 캐주얼 라인까지 고객의 취향과 목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고급스러운 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고 있다.

스플렌디노 청주점 관계자는 “금번 청주웨딩박람회 직접 참여함으로서 신랑, 신부 분들의 예복, 맞춤 수제화 등 추가적인 가격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선보이겠다며 있다”라며, “매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지역권에 계시는 분들을 위한 감사혜택”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