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타-보민엔터테인먼트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디아스타-보민엔터테인먼트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1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좌)디아스타 코리아 옥순호 부사장 (우)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이사
사진_(좌)디아스타 코리아 옥순호 부사장 (우)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이사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디아스타 코리아(대표이사 최승호)와 보민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영준)가 19일 코핀홀딩스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드라마·영상 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사인 보민엔터테인먼트는 유명 드라마의 후속편의 시놉시스를 마무리 짓고 주연배우 선정 및 편성 등 제작 준비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디아스타 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은 드라마 촬영간 협업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함에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드라마 제작 과정 중 안정적인 제작환경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해 나가기로 전했다.

디아스타 코리아는 앞으로 시대의 흐름을 따라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협업하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생태계를 확장하고자 한다며, 디아스타 코리아 관계자는 “보민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공고히 하고, 양사의 노하우와 강점을 접목함으로써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통해 드라마·영화 제작 시장의 확장, 양질의 콘텐츠 제작 등 부가가치 창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인 디아스타(THE ASTA)는 블록체인 기반 온·오프라인 상거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구축에 한계를 두지 않고 교육·여행·쇼핑·숙박·이커머스 등 이용 가능한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으로 오픈과 동시에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며,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한 260여 곳의 호텔부터 국내 121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16만개 제휴처에서 가상자산 아스타(ASTA)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다.

디아스타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헬스케어, 레져, 문화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논의하여 제휴처 확장을 진행 중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