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자격검정원, 큐넷의 국가자격증 관심자 취업돕는 온라인 무료교육
국제자격검정원, 큐넷의 국가자격증 관심자 취업돕는 온라인 무료교육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사진 = 국제자격검정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의 국가자격증 취득을 알아보는 이들의 취업경쟁력 향상을 돕는 자격증 온라인강의를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무료교육 신청방법’은 교육원 홈페이지에 무료회원가입 후 최대 3과정까지 수강신청만 해도 강의수강료가 전액면제되는 방식으로 학습에 필요한 교재와 시험예상문제는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인 자격시험에 최종 합격 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1급·2급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하여 취업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양식에 기재할 수 있다.

교육원에서 추천하는 스피치지도사자격증은 면접 기술을 배우기 어려운 이들을 위한 발성연습과 면접복장 등 관련 교육을 배울 수 있으며, 마케팅기획전문가자격증은 비전공자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는 마케팅 관련 학습으로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국제자격검정원’은 큐넷 2021 공인노무사, 손해평가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원서접수, 합격자발표 및 정보처리기사 관련 정보를 찾는 이들에게도 무료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사자격증, 요양보호사자격증, 보육교사자격증 등과 함께 취득 시 취업 범위 확장에 활용될 수 있다.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카카오톡·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