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신 프로모션 ‘정콕 1차 패키지’ 선보여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시험 신 프로모션 ‘정콕 1차 패키지’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공인모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기 위해 신 프로모션인 ‘2022 주택관리사 정콕 1차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인모에서 선보인 ‘정콕 1차 패키지’는 정답만 콕콕 짚어준다는 의미로,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타사 대비하여 착한 가격이 특징으로 결제액 대비 최대 417%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의 다른 혜택으로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에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회계원리 기본입문서 주택관리사 교재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것과 주택관리사 인강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또한 주택관리사 1차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100% 상품권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방식에 맞게 참여하면 누구나 다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의 주택관리사 인강은 강의 경력이 풍부한 실력파 교수진들이 진행하며, 이들은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한 신규 교수진이다. 회계원리의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의 김영렬 교수, 민법 조병욱 교수, 관계법규 강경구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로 이뤄졌다.

또한 공인모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이들로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했다. 이는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난이도 파악에 도움을 준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주택관리사 전망, 취업, 연봉,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에 관한 내용을 공유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준다.

한편,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25일 남겨두고 주택관리사 2차 시험준비 마무리를 정리하기 위한 파이널 특강과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도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원서접수에 대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큐넷 혹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