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지엘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에 써큘레이터·구강세정기 증정 행사
어썸스퀘어, 지엘 음식물처리기 구매 고객에 써큘레이터·구강세정기 증정 행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어썸스퀘어
사진제공= 어썸스퀘어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엘 음식물처리기를 판매 중인 어썸스퀘어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각종 사은품 외에 네이버포인트 적립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주어진다.

더욱이 기본 미생물 증정 외에 추가적으로 비상용 미생물이 지급되며, 별도의 케어키트까지 제공되기에 비상 시에 대비하기에도 적합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분 완판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제공되는 혜택임을 강조했다. 또한 “사은품 재고 부족에 따라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는 만큼 이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썸스퀘어의 지엘 음식물처리기는 하이브리드 산화촉매를 이용한 탈취 및 살균 기능이 적용되어 제품 이용 시 냄새에 대한 걱정을 해결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한번 퇴비 처리된 음식물쓰레기를 농가로 보내면, 이를 에코페이 포인트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활용하게 되는 것이다.

이밖에 2리터의 넉넉한 내부 보관용량 및 2Kg 수준의 하루 최대 처리량에도 많은 고객이 만족스러워한다는 후문이다. 작동방법 또한 간편한 원터치 방식이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기 불편함이 없는 방식이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홈페이지 내에는 실사용자 인터뷰 및 리뷰 내용을 살펴볼 수 있어 구매 시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