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합격전략 공개”…에듀윌, 단기합격 설명회 25일 생방송 진행
“전기기사 합격전략 공개”…에듀윌, 단기합격 설명회 25일 생방송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 진행을 통해 전기기사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는 오는 25일(수) 오후8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1시간 30분으로 예정되어 있는 합격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전기기사 직업 전망 및 과목별 공부비법에 대해 소개한다. 2부에서는 전기기사 합격을 위해 왜 에듀윌을 선택해야하는지, 그 이유와 합격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합격생, 교수님과의 Q&A 시간을 통해 마무리한다. 또한 매 시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해당 설명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사전알림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사전알림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에듀윌 에코백, 합격생 필기노트 등 합격굿즈가 제공된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2022 전기기사 단기합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마련한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는 등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수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