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플랫폼 기업 ‘사나이스(4NICE)’, 코싹마스크 출시
남성 플랫폼 기업 ‘사나이스(4NICE)’, 코싹마스크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25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나이스 제공)
(사진/사나이스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사나이스 인터랙티브(대표 홍동현)가 지난 6월, 일회용 덴탈마스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사나이스는 남성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패션, 생활용품, 다양한 커뮤니티 등 남성을 위한 전문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사나이스에서 출시한 '코싹 마스크'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검증을 거친 일회용 마스크로 차단력이 우수한 3중 처리된 멜트블로운 필터가 생활 속 여러가지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1박스에 70개가 들어있으며, 티슈처럼 마스크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사나이스 인터랙티브 측은 "KF94마스크가 바이러스 차단효과는 우수하지만 더운 여름철에 하루종일 착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있다"며, "사나이스 코싹 마스크는 일회용 덴탈마스크임에도 유해물질 차단력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고급 안감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 예방에도 좋다"고 밝혔다.

사나이스 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사나이스 코싹마스크가 하루 종일 착용해야하는 마스크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또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들의 일상이 하루빨리 정상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나이스는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몰두하는 학생들을 위해 삼육대학교에 코싹마스크를 기증한 바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코싹마스크는 오는 9월부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며, 그 외 다양한 제품은 사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