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잡화점 레트로 콜라보 감성커피·서주우유 웨하스 신제품 출시
감성잡화점 레트로 콜라보 감성커피·서주우유 웨하스 신제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21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감성잡화점을 통해 본상을 수상한 ‘감성커피’가, 또 하나의 실용성을 담은 레트로 제품을 선보였다.

‘감성커피’는 감성잡화점의 신규 아이템으로, 서주우유맛 웨하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는, 서주아이스주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서주와 콜라보를 통해 구성됐다.

달콤하고 진한 우유 맛을 잘 살려낸 웨하스 스낵으로써, 시중에 출시된 웨하스 메뉴들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맛과 레트로 느낌을 가미한 구성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다.

또 기성세대들은 서주 제품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는 한편, 젊은 세대에게는 신박하고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콜라보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감성커피’는 감성잡화점의 새로운 콜라보 아이템을 추가했다”면서, “서주아이스주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추억의 서주우유 웨하스 스낵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맛으로 카페고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각 프랜차이즈 업체마다 생존 전략을 모색하는 가운데 업체 및 제품간 콜라보 메뉴 출시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감성커피’는 이번 서주우유맛 웨하스 제품 출시 이전부터 꾸준한 콜라보 신메뉴 구성을 통해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