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돈까스 파주운정점, 확장이전 및 고객감사 홀&배달 이벤트 진행
즐거운돈까스 파주운정점, 확장이전 및 고객감사 홀&배달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즐거운돈까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돈까스 프랜차이즈 ‘즐거운돈까스’는 파주 운정신도시 가람마을 (파주시 와동동) 에 위치한 ‘즐거운돈까스 파주운정점’이 확장이전 및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와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운정 가람마을 상가지구에 위치한 즐거운돈까스 파주운정점은 기존 위치에서 협소한 매장공간 때문에 배달 및 포장으로만 운영해오다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기존 위치 바로 옆 건물에서 30석 규모의 홀과 함께 재오픈을 진행했다.

즐거운돈까스는 성인남성 손바닥 두 개를 펼친 사이즈를 넘는 ‘즐돈™ 왕왕돈까스’와 시그니처 메뉴인 ‘즐돈 왕왕돈까스’ 외에도 돈까스전문점 기본메뉴인 ‘생등심 돈까스’ 등 다양한 돈가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돈까스 메뉴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메뉴들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사진 = 즐거운돈까스 제공

즐거운돈까스의 본사 관계자는 “운정신도시 고객님들께 그 동안 배달 앱 등에서 높은 평점과 좋은 리뷰들을 받아왔고 포장 손님들도 많이 찾아주셔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으나 협소한 매장에 홀이 없는 관계로 드시고 가실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는데, 이번에 운정 고객들을 위한 본사의 과감한 지원을 통해 쾌적한 홀에서 조리 즉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전을 준비하면서 국내산 생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며 정성껏 조리하는 모습 등도 자신있게 보여드리고자 오픈주방으로 운영하니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가격은 저렴해도 재료와 정성은 절대 저렴하지 않은 즐돈의 브랜드 이념을 고객들이 꼭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확장이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배달 손님을 위한 배달앱 쿠폰할인 이벤트와 매장방문 및 포장손님을 위한 메뉴추가 증정 이벤트를 9월 12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즐거운돈까스 파주운정점은 파주 운정신도시 가람마을 상가지구 아이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