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문 스피치학원 두드림 키즈스피치, 김포풍무센터 오픈
어린이 전문 스피치학원 두드림 키즈스피치, 김포풍무센터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대표 유주화) 산하 어린이 전문 스피치 학원 브랜드인 ‘두드림 키즈스피치’가 김포풍무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키즈스피치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 두드림 키즈스피치는 홈스쿨링 ‘맘스톡톡키즈스피치’를 선보였으며 2020년 개편된 누리과정에 맞춘 놀이중심 ‘누리톡톡키즈스피치’교육 콘텐츠를 개발 전국 유치원, 어린이집 등 기관으로 보급하는 등 키즈스피치 교육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교육센터이다.

김포풍무센터는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에서 개발한 어린이 전문 스피치교재와 교육시스템에 연극프로그램을 더해 김포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즐거운 말하기와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학부모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김포풍무센터를 오픈하는 김예빈 원장은 “두드림의 어린이 전문 스피치 교육과 김포센터의 특별한 연극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말하기와 소통의 즐거움을 알고 자신있고 자존감 높은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온 마음 다해 지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는 ‘두드림 키즈스피치’의 교육을 더 많은 지역의 친구들에게 확대 보급하기 위해 키즈스피치 강사를 준비하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어린이 스피치 활동가 양성 과정을 운영중이다.

또한 가맹사업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지역의 학생들이 두드림의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맹 지원 사업을 확대 지원하고 있다.

현재 두드림 키즈스피치는 김포본원을 시작으로 현재 일산후곡센터, 인천청라센터, 청주센터, 김포풍무센터 등을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