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비루미, 신생아로션·아기크림 등 1+1 이벤트 진행
베비루미, 신생아로션·아기크림 등 1+1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비루미 제공
사진 = 베비루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앞으로는 아침, 저녁으로 온도차이가 큰 환절기가 시작되고 민감하고 피부가 약한 아기들은 피부트러블에 많이 노출되거나 악화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는 성인과는 달리 피부장벽이 약하고 얇다, 그리고 피지분비량이 적으니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쉽게 자극받고 예민해진다.

때문에, 사계절 높은 피부관리를 통해 피부 장벽을 관리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앞서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신생아로션 과 아기크림 , 베이비오일 등을 선택하기 전 유해성이 있는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꼼꼼하게 따져 확인 후 사용하는것도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보습제를 선택하기에 앞서 많은 현명한 육아맘들이 깐깐하고 엄격하게 성분을 체크하는 것이 필수가 되며서 확인하고 사는 추세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비루미의 한 관계자는 , 아기로션 과 신생아크림 , 베이비오일 등 용품을 선택할땐 EWG 등급의 성분이 함유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사용할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고, 화학물질보다는 안전한 식물성분들로 되어있는걸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한다.

또한 관계자는 “최근 아기크림 과 신생아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구매하기 전, 함유된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현명한 육아맘들이 많아져 감사고객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그리고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아기용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비용 부담감을 줄어주기 위해서 최대한 매달 1+1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