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파이 전문 디저트 카페 ‘레드애플’ 동탄 롯데백화점 입점
애플파이 전문 디저트 카페 ‘레드애플’ 동탄 롯데백화점 입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드애플 제공
사진 = 레드애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최초 애플파이 전문점 레드애플이 동탄 롯데백화점 입점했다고 밝혔다.

식사보다는 디저트류에 대한 선호가 높고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저트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밥은 안 먹더라도 디저트는 꼭 먹는가 하면, 빵지순례, 카페순례 등 디저트만을 위해 여행을 다니는 것 역시 이들 세대에서는 일상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MZ 세대로 하여금 바삭하고 부드러운 페스츄리의 식감에 고소한 버터의 향과 새콤달콤한 사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애플파이 오리지널’을 기본으로 다양한 커스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국내 최초 애플파이 전문점 ‘레드애플’이 주목 받고 있다.

레드애플은 애플파이 오리지널과 오리지널 파이에 바닐라크림을 추가해 달콤함과 크리미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애플파이 바닐라’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레드애플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 백화점 등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의 반응이 좋아 전국 상권을 대상으로 가맹점 오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시장성 등을 고려해 본격적인 가맹 사업은 잠시 유보해 두었지만, MZ 세대를 중심으로 수도권을 비롯한 지방권역까지 레드애플의 경쟁력이 어느 정도 검증을 받았다고 판단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애플의 가맹점 개설 및 브랜드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