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직 ‘레틴A크림’, 디렉터파이 레티놀 TOP of TOP 선정
테라로직 ‘레틴A크림’, 디렉터파이 레티놀 TOP of TOP 선정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8.2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테라로직
사진 제공: 테라로직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의 대표 제품인 ‘레틴A크림’이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레티놀 화장품 TOP of TOP’에 선정됐다.

지난 7월 17일 게재된 영상은 레티놀 TOP 제품을 선정하는 콘텐츠를 진행했는데, 이 콘텐츠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이 테라로직의 대표상품인 ‘레틴A크림’이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디렉터인 피현정이 운영하는 9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로, 디렉터 파이는 화장품 성분을 깐깐하게 비교하고 분석하여 일명 ‘착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레틴A크림은 동안 피부로 유명한 배우 이유리가 트렌드레코드4에서 순한 레티놀 크림으로도 소개한 바 있다.

테라로직은 25일부터 레티놀 크림 TOP 선정을 기념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프로모션 내용에 따르면 레틴A크림 단품 구매 시 40%, 2개 구매 시 50%를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레틴A크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 샘플을 지급하고 있다. 제품의 구매는 자사몰을 통해 가능하며, 불만족 시 100% 환불을 제공해주는 환불 보상제를 실시 중에 있다.

한편 테라로직 관계자는 “레틴A크림은 100% 환불보상제를 진행할 만큼 자신 있는 제품이다.”라며 “레틴A크림이 레티놀크림 TOP에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아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