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상위 1% 천서진의 그림 인테리어 공개
‘펜트하우스3’, 상위 1% 천서진의 그림 인테리어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8.3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이 리빙 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위아트의 디자인랩 작품들의 인기가 함께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위아트

위아트 디자인랩이란, 위아트 전속 작가팀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아트웍 작품으로 위아트 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추상화 작품이다. 디자인랩 작품들은 오직 위아트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크기 제한 없이 제작이 가능하다.

요즘 가장 핫한 리빙 트렌드인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위아트의 디자인랩 작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는 비비드한 컬러와 금속, 철제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화 질감이 살아있는 위아트 디자인랩 작품 중 금빛 물감을 사용한 ‘모노크롬_17’은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작품으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작품을 구매한 한 고객은 “깊은 고민 끝에 위아트 디자인랩을 선택했다”며, “모던한 인테리어와 무척 잘 어울리는 작품으로 아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모노크롬_17’은 SBS 펜트하우스3에 출현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펜트하우스3’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작품이 세팅된 공간은 상위 1%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연 배우(천서진)의 집 거실로 공간에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위아트 관계자는 “최근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의 인기로 다양한 디자인랩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긍정적이며 앞으로도 위아트만의 트렌디한 디자인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아트에서는 디자인랩 작품을 고객들이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디자인랩 색면추상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방송에 출현한 ‘모노크롬_17’ 작품은 매주 금요일 SBS에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