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스타킹 브랜드 ‘발란스핏’, 광고 모델에 가수 선미 발탁
압박스타킹 브랜드 ‘발란스핏’, 광고 모델에 가수 선미 발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발란스핏 제공
사진 = 발란스핏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수 선미가 건강한 다리를 무기로 압박스타킹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어댑트의 95프로블럼이 '자기 관리'의 대명사 가수 선미를 압박용 밴드 브랜드 ‘발란스핏’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선미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95프로블럼은 군더더기 없이 곧고 긴 다리를 보유한 선미가 발란스핏이 추구하는 ‘건강한 다리 관리’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미를 발란스핏의 뮤즈로 발탁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는 등 선미를 활용한 전방위적인 발란스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한 발란스핏 광고 영상은 선미가 팬들에게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을 소개하는 모습을 셀프캠 형식의 연출로 담아냈다.

광고 영상에서 선미는 가벼운 메이크업의 수수한 얼굴에 흰색 반팔티와 흰색 숏팬츠를 입은 편안한 모습으로 거실과 침실, 서재 등 공간을 옮겨 다니며 집에서 촬영하는 셀프캠 느낌을 생생하게 살렸다. 쫀쫀한 탄성과 단계별 압박도 등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의 성능을 체크하는 장면, 다양한 제품 색상을 소개하는 장면, 직접 착용하는 장면 등을 통해 발란스핏의 장점과 사용법을 꼼꼼하게 소개한다. 영상의 시작과 끝 부분에서는 고혹미 물씬한 메이크오버 모습으로 등장해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선미는 최근 하이틴 콘셉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1/6’과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를 발표한 뒤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천만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 최정상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콘셉트 장인’이라 불릴 정도로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 스타일링에 있어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