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블, 비글美 넘치는 음방 출연 인증샷 공개 “날렵+훈훈 비주얼 자랑”
페이블, 비글美 넘치는 음방 출연 인증샷 공개 “날렵+훈훈 비주얼 자랑”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02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해이룸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그룹 페이블(F.able)이 음악 방송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일 페이블 공식 SNS에 “‘페이블 오늘도 쇼챔 무대 완료’ 오늘도 멋지게 마무리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페이블 페어리즈 런런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 향해 미소 짓는 페이블(시훈,준형,정,호준,재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를 만날 수 있어서 진짜 행복해요” “ 진짜 너무...멋져요...” “진짜 최고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페이블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신곡 ‘런 런 런’ 무대로 여심 저격에 나섯으며 완벽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자극하는 표정 연기를 보여줬으며, 물오른 비주얼과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 빈틈없는 팀워크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페이블의 신곡 ‘런 런 런’은 강렬한 신스와 묵직한 드림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와일드하면서도 에너제틱 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끝없이 달린다는 내용을 담은 이번 신곡은 멤버 시훈과 준형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는 무대에서 빛을 발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페이블의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다

페이블의 소속사 해이룸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페이블이 조금이나마 기쁨과 흥을 안겨드리기 위해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페이블 멤버 역시 지치지 않기 위해, 바쁜 와중에도 셀프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페이블은 신곡 ‘런 런 런’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