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추석선물 방송, 린클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생방송 진행
언택트 추석선물 방송, 린클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생방송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린클
사진제공 = 린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번 추석, 고급진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린클 음식물처리기 방송은 9월 9일 목요일 오후 3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대표 브랜드 린클은 음식물쓰레기를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을 수시로 투입이 가능하며, 검증된 uv-c 4중 살균 탈취 필터로 음식물 쓰레기의 악취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쾌적하게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38dB로 조용하며, 음식물처리 후 남은 찌꺼기는 텃밭의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오는 9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방송을 진행하며, 특정카드 장기 무이자 할부, 공짜찬스,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는 락앤락 이지 프라이팬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추석 전에 배송 완료된다.

린클 관계자는는 “코로나로 인해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선물로 표현하기엔 린클이 제격”이라며 “방송일이 자주 없기 때문에 이번 방송에서 할인혜택, 공짜찬스,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및 고급선물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