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숯불두마리치킨,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이벤트 개최…푸짐한 사은품 제공
냠냠숯불두마리치킨,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이벤트 개최…푸짐한 사은품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제공
사진 =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사은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의 전국 지점에서 메뉴를 주문한 후, 치킨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해시태그를 걸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최신형 ‘갤럭시 워치4’를 증정하고 2등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3등으로 선발된 10명의 고객에게는 전국 모든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마리 SET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참가자는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개별 DM 및 냠냠숯불두마리치킨 공식 계정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냠냠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사은품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맛있고 푸짐한 냠냠숯불두마리치킨도 즐기고, 푸짐한 이벤트 상품까지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아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은 깻잎숯불구이, 로제숯불구이 등 차별화 된 숯불구이 치킨 메뉴를 선보이며 치킨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자세한 내용은 냠냠숯불두마리치킨 전국 가맹점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