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프리미엄 온수매트 출시
경동나비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프리미엄 온수매트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경동나비엔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경동나비엔이 오늘 10일 새로운 프리미엄 온수매트 출시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 진행되는 제품은 EQM561제품과 EAM352 제품이 라이브 방송 중 소개되는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신규 온수매트이다. EAM352 제품은 온수매트의 최대 단점으로 손꼽히는 모터의 소음을 저소음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을 최소화하였고 고온으로 가열한 물과 매트를 순환하여 혹시 모를 세균이나 미생물의 번식을 방지하도록 살균모드도 추가하였다. 

라이브 방송의 두 번째 제품인 EQM561 제품은 온수매트와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온도 조절 및 외부에서 커짐 및 맞춤 모드까지 활용할 수 있고, 저소음 BLDC 모터와 수면 중에도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오토 히팅 제품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라이브방송에서는 라이브방송을 시청하고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증정 예정이다. 구매 인증 이벤트로 구매 후 구매 번호를 남겨준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서 EQM561제품을 1+1 증정 예정이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라이브를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5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