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비히어로, 창업프랜차이즈 ‘임사부 순대국밥’ 론칭
에프앤비히어로, 창업프랜차이즈 ‘임사부 순대국밥’ 론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프앤비히어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에프앤비히어로(대표 임정훈)는 전국 2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외식창업브랜드 ‘냉면장인 임사부’에 이어 지난 9일 배달창업·샵인샵 브랜드로 ‘해장요리전문 임사부 순대국밥’을 새롭게 론칭 했다고 밝혔다.

에프앤비히어로 측에 따르면 ‘해장요리전문 임사부 순대국밥’ 브랜드는 배달전문점 또는 기존 매장을 활용하는 샵인샵 형태로도 운영이 가능해 론칭 전 사전신청한 매장이 134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서울·경기를 비롯한 각 거점도시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번 달에는 제주도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임정훈 대표는 “본 브랜드는 외식창업 및 소자본창업에 도전해보고자 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를 부과하지 않으며 최초 창업 시에만 초도물류 비용과 일정부분의 컨설팅 비용이 소요된다.”고 말했다.

이어 “임사부 순대국밥은 롯데호텔 셰프로 활동할 때부터 목표해오던 메뉴 및 브랜드로써 대한민국 대표 순대국밥 배달 브랜드가 되기 위해 수년간 레시피를 연구했다. 사골육수와 깊은 맛의 동치미, 야채 육수와 어우러진 깊고 담백한 맛을 보여주겠다.”며 “임사부 순대국밥 가맹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냉면장인 임사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