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르미, 추석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닥터바르미, 추석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닥터바르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른자세 전문 브랜드 닥터바르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최대 4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선물전’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9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중 닥터바르미 공식 쇼핑몰에서 '경추베개' 구매 시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바로세로 매트리스나 바로세로 토퍼 구매 시 쿨패드 또는 모달누빔패드를 프로모션 적용을 통해 함께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닥터바르미에서 준비한 신제품인 ‘요리조리 다리베개’도 추석 프로모션 기간에만 특별히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제품의 할인 혜택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100% 발급하며 최대 2만 1천원까지 지급된다.

닥터바르미 관계자는 “최근 팬데믹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수면 관련 제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닥터바르미 제품은 척추전문의사가 수년간 연구 개발하여 수면시간 만큼이라도 바르고 건강한 자세를 도와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준비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재 닥터바르미는 경추베개를 30일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KBS Joy ‘셀럽뷰티3’에서 배우 이시영, 고우리 등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출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