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 캠핑박람회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 참가...신제품 런칭
코보, 캠핑박람회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 참가...신제품 런칭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코보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코보(COBO)가 2021년 9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수원 메쎄 고카프 시즌2에 참가한다.

올해 코보는 4.2m의 대형텐트 코보쉘터, 원폴 면텐트인 플렉스텐트, 대형 면돔텐트 차르, 나들이, 이너텐트용 코튼쉐이드까지 4종의 텐트를 출시했다.

또한 차박캠핑 유저들을 위한 확장형 코보 루프탑텐트, 지퍼로 연결이 되는 코보 사이드어닝도 출시를 해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니발 차량을 운행하는 캠퍼들의 편리하고 안락한 차박을 위해 2인용 자동차시트를 펼치면 성인 2인이 편하게 누워서 생활할 수 있는 확장형 차박시트 개조 및 구조변경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코보 제공

차박캠핑, 노지캠핑에서 전기활용이 필요한 캠퍼들이 필요로 하는 200A 인산철 파워뱅크도 국내에서 직접 제조, 생산하여 현재 200세트 이상 판매되고 있다.  차후에는 대용량 360A 인산철 파워뱅크도 제작을 하고, 차량용 충전기 및 인버터를 장착하여 구조변경 캠핑카에서도 편하게 사용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 진행하고 있다

코보 이상규팀장은 "경기 남부 지방의 캠퍼들에게도 코보 브랜드의 캠핑용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수원에서 펼쳐지는 고카프에 참석을 하여 신제품 및 히트상품들을 전시 및 특가로 판매를 진행하겠다" 라도 전했다.

10년동안 줄곧 캠핑용품을 제조, 수입, 판매하는 코보는 2021년을 도약의 기회로 삼아 4월에 진행된 킨텍스 고카프 캠핑박람회를 비롯해, 관련산업 박람회를 다수 참가하여 캠핑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는 신제품개발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