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롱, 아로마 파우치 출시 기념 및 추석 할인 이벤트 진행
벤자롱, 아로마 파우치 출시 기념 및 추석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벤자롱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벤자롱에서 아로마 파우치를 리뉴얼 출시한 기념으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 ~ 9월 16일 동안 진행되며 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트 구매 수량만큼 아로마 파우치 한정 수량 300개와 선물용 고급 쇼핑백이 지급된다.

이때 아로마 파우치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되며 한 세트만 구매해도 모두 제공된다. 세트 제품은 7여 세트로 나눠져 있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제품 모두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아로마 파우치를 리뉴얼하면서 추석 맞이 할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두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 벤자롱 제공

한편, 최근 리뉴얼된 아로마 파우치는 신규 로고를 넣어 기존 파우치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내부는 망사 형태에서 탄력성이 좋은 고무재질로 대체되었다.

파우치 내 아로마 오일 공병을 최대 10개까지 담을 수 있는 것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며, 색상은 블랙이 새롭게 추가되어 버건디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쇼핑백은 자연을 생각하여 색상 사용을 최소화하고 코팅이 없는 종이재질로만 제작되었다. 색상은 기존 빨간색에서 흰색으로 대체되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