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준비하는시간, ‘모스스토리 코인 육수’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기획…최대 21%할인
식사를준비하는시간, ‘모스스토리 코인 육수’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기획…최대 21%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기업 식사를준비하는시간(대표 정연호)은 오늘(금) 오후 9시부터 '모스스토리 육수를 만들다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br>
‘모스스토리 육수를 만들다 2차 기획 라이브 특별행사 온라인 배너 // 사진=네이버 쇼핑라이브 갈무리 / 식사를준비하는 시간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회사 주력 상품 '육수를 만들다 대용량 코인육수'와 '코인육수 3종 세트(오리지널·해물·사골)를 최대 21% 할인 판매하며,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제품별 세부 할인 혜택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수를 만들다 ‘코인육수’는 바둑돌 크기의 원형 고체 상품으로, 육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23만여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푸드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가 기획·개발했다. 

회사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황태 등 제품 주요 재료 99% 이상이 국내산이며 동결건조·저온 공법으로 깊은 육수 맛을 내는 특징이 있다. 재래식 육수와 달리 멸치 등의 식자재를 손질하는 수고를 덜고 제품 사용 개수 조절만으로 기호에 따라 균일한 육수 맛을 낼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대용량 코인육수'는 지난달 20일 진행한 '모스스토리 육수를 만들다 1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기획전'에서 준비된 상품을 모두 판매 했으며,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재판매 요청 받았다.

'육수를만들다 코인육수 제품 사진 //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육수를만들다 코인육수 제품 사진 // 사진=식사를준비하는시간 제공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번째 구매자에게는 바이오플래닛 유기농 올리브오일(500mL) 1병, 50번째는 모스 와플팬 1개, 100번째는 목공예가 김수형 씨와 모스스토리가 협업 제작한 수제원목 주방3종 세트(요리스푼/ 뒤집개/볶음요리용 스푼)를 증정한다. 

바이오플래닛 유기농 올리브오일은 과실 상처를 예방하기 위해 직접 손으로 수확한 스페인, 포르투갈 올리브만 사용해 제조한다. 모스와플팬은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가능하며 관리가 쉬운 불소코팅으로 내면을 마감한 제품이다. 

'5대 중금속 스톤분석', 산업환경연구센터가 주관하는 'PFOA PFOS 시험성적서', '내마모성시험' 등 안전 및 위생과 관련한 여러 테스트를 거쳐 만들었다. 

김수형&모스스토리 수제원목 3종세트는 주방에서 자주 쓰이는 주요 도구들을 사용자 편의와 미적 요소를 고려해 만들어진 기획 상품으로 정식 출시는 올해 9월이다.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 정연호 대표는 "요리에 들이는 시간은 줄이되 개인 기호에 맞는 육수 맛을 꾸준히 내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시간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생활 방식을 고려해 개발한 상품"이라며, "코인 육수를 비롯해 제품에 포함된 성분 걱정 없이 편리와 필요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생산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