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런칭 기념 라이브커머스쇼 성황리에 마쳐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 런칭 기념 라이브커머스쇼 성황리에 마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슈백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021년 9월9일 정식 런칭을 앞둔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은 9월7일에 정식 런칭 전 그립을 통해 라이브커머쇼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슈피겐홀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쇼는 국내에서 진행했던 라이브커머쇼와는 다르게 런웨이와 라이브커머쇼를 접목해 새로운 형식의 라이브커머쇼를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쇼의 총괄 기획을 맡은 콘텐츠 전문 기업 브라보콘 관계자는 “슈백의 런칭 기념 라이브커머쇼는 기존의 판매만을 위한 식상한 라이브커머쇼 보다는 신생 브랜드인 슈백의 입장에서고객에게 브랜드를 한 번에 각인시킬 수 있는 부분이 더 중요한 포인트라서 이런 퍼스먼스형라이브커머쇼를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쇼는 현재 “슈백”에 입점하고 있는 지오바니 발렌티노, 애스펀, 베네통 3개 브랜드에 대해서 기존 판매가에 30% 할인 및 선착순 1+1 깜짝 이벤트와 기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존 라이브커머쇼에서 아쉬었던 볼거리 제공함으로써, 기존 라이브커머쇼에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었다.

쇼호스트 안혜령씨의 진행과 “슈백” 메인 모델인 한현민이 런웨이 주연 및 라이브커머쇼 진행 시 게스트로 출연하여, 한껏 더 재미있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 이번 “슈백” 라이브커머쇼는 라이브커머쇼 라기 보다는 한편의 런웨이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특히나 심민지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얼반에디션과 콜라보한 상품을 앞세운 애스펀 클래식조거, 레깅스 세트는 런웨이 후 1분만에 완판되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사진 = 슈백 제공

“슈백” 관계자는 ‘9월 9일 정식 런칭을 앞둔 슈백은 ‘다르다는건 특별한 거야’를 슬로건을 내세워기존 온라인 슈즈 멀티샵과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무장하여 소비자를 찾아가고, 이번 라이브커머쇼도 슈백의 슬로건처럼 다른 라이브커머쇼 보다는 차별화를 두어 언택트를 통해서 런웨이라는 풍성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지친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한다고 전했다.” 

9월 9일 정식 런칭을 앞둔 온라인 슈즈백화점 “슈백”은 9월 7일 라이브커머쇼를 통해서 시장에 화려하게 첫 선을 보였다. 또한, “슈백”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아쉽게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에게 런칭 기념으로 9월9일~10월31일까지 홈페이지에 판매하고 있는 전 제품에 대하여 30% 할인 이벤트 및 신규 회원가입 시 2만포인트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