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EW 저스미니빔, 추석 맞이 특가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2021 NEW 저스미니빔, 추석 맞이 특가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월천누나 제공
사진 = 월천누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마트스토어 월천누나가 추석을 맞아 휴대용 빔프로젝터 ‘저스빔 프로젝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추석 특가 이벤트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저스미니빔 일반형 제품을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고급형 미니빔프로젝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중 카카오 톡딜로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 가성비 좋은 4k 소형 캠핑용 시네빔이나 가정용 스마트빔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스빔은 부담 없는 가격과 고성능을 앞세워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취 필수템’, ‘혼수 가전 리스트’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스빔에는 4k 4,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단 1회 충전으로 무선 사용도 가능하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돼 있어 외부 기기와 연결하지 않고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등 인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저스빔은 스마트폰 데이터 핫스팟 연결 등 어떤 방법이든 인터넷 접속만 가능하다면 바로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 소형 컴퓨터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미니 사이즈로 무게가 225g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한편 저스빔의 추석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토어 월천누나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