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디 개런티드X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마켓 콜라보, 완판 기록
씨케이디 개런티드X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마켓 콜라보, 완판 기록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2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탄탄한 팬덤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마켓마다 인기행진 이어가
홀리X씨케이디 개런티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 홀리X씨케이디 개런티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진행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크림&집중크림’ 마켓이 오픈 1시간 30분 만에 준비된 물량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켓은 지난 23일 오후 7시부터 25일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시작한지 무려 1시간 30분 만에 준비된 전 구성이 모두 매진되며 조기 종료되었다.

판매 상품은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콜라겐 크림 2종으로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크림’과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집중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추가 증정품 및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성되었다. 

이번 마켓은 특히, 홀리의 ‘진정성’과 ‘셀링파워’가 증명된 사례로 홀리는 몇 달간 제품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선정했으며 본인뿐만 아니라 지인과 팀원들에게도 테스트를 면밀히 진행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제품의 사용감, 기능 등을 확인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실감 넘치는 사용 후기를 담아내며 비슷한 피부 고민을 가진 구독자들에게 제품의 진정성을 전달하며 소통했다. 

평소 독보적인 매력과 꾸준한 소통으로 탄탄한 팬덤을 가진 홀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해 오며 팬덤 마켓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소셜마켓은 물론 최근에는 화려한 입담으로 라이브커머스까지 진출하며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글래드 셰프’s 에디션’ 램 시리즈 5종을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뷰티를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홀리는 유튜브 채널을 기반으로 반반 메이크업, 커버 메이크업, 컨셉에 맞춘 메이크업 콘텐츠부터 패션, 요리, 일상을 유쾌하게 담은 브이로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홀리의 전문성과 크리에이티브함을 볼 수 있는 판타지 메이크업 튜토리얼 <”가치”트롤에 대하여>영상을 선보이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 창작 활동 또한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