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 천호점, 10월 12일 오픈…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랭스터디카페 천호점, 10월 12일 오픈…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랭스터디카페 제공
사진 = 랭스터디카페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랭스터디카페 천호점이 10월 12일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랭스터디카페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는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대화가 가능한 스터디카페’를 표방한다. 학생부터 프리랜서, 주부, 직장인 등 성인 이용자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기 위해 모든 좌석이 4구 콘센트와 무선 충전기를 제공하고 스마트폰 충전기, 담요, 노트북 거치대, 보드마카 등 편의 물품도 지원한다.

천호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한 랭스터디카페 천호점 또한 이러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넓은 1인석과 유리 보드판이 구비된 2인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6인실 스터디룸 2개도 배치하여 스터디 모임이나 회의, 과외 등 다양한 소모임 활동이 가능하다.

개점 일주일 전인 10월 5일(화)부터 10월 11일(월)까지 참여할 수 있는 사전 예약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무제한 월 회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며 음료 이용은 미포함이다.

랭스터디카페 천호점은 오픈 후에도 2주 동안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와 전단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오픈 전단지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이용료 1,000원을 할인하는 내용이다.

랭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랭스터디카페 천호점 오픈이 코앞에 다가온 지금, 매장 방역과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전 매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손소독제를 구비하여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제공하고 있다.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통해 더욱 위생적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