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화장품BM 아카데미’ 10월 과정 7일 개강
온유, ‘화장품BM 아카데미’ 10월 과정 7일 개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업계에서 15년 이상 상품기획 및 브랜딩, 마케팅 등의 경력을 갖추고 있는 화장품컨설팅 기업 ㈜온유의 홍울 대표가 직강하는 ‘온유 화장품BM(브랜드 매니저) 아카데미’의 10월 과정이 개강된다.

이달 7일(목) 개강되어 15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온유 화장품BM 아카데미’ 10월 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수업이 실시되며 각 반당 8명 정원의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강사가 수강자와의 밀접한 교육지도가 특징이다.

‘온유 화장품BM 아카데미’는 화장품분야 사업을 원하거나 관련기업 취업 및 이직 시 실무에 바로 적용하여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교육 정보만을 커리큘럼으로 담는 강의로, 모든 교육자료를 원본파일로 제공해 수강종료 후에도 자신만의 매뉴얼화 하여 업무 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K-뷰티가 확산세를 이루며 뷰티브랜드 론칭에 관심이 있는 타 업계에서도 수강을 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금번 교육에서는 홍울 대표의 강의로 첫 주 과정에 화장품산업 및 시장의 이해, 화장품 판매 유통채널 및 영업의 이해와 같은 개론부터 시작해 상품기획자의 역할, 신제품 개발 전체 과정에 대한 이해, 브랜딩 관련 과정, 실제 화장품 제조과정 관련 내용 등이 교육되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전문가인 씨드그라운드 박신혜 대표가 5주차 외부 실습 교육강사로 초빙된 상태다.

외부실습은 화장품 제조사 견학 및 연구원 미팅도 예정되어 있어 이론과 실무현장의 실습이 균형을 맞춘 교육과정이라는 평이다.

‘온유 화장품BM 아카데미’ 10월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여러 혜택도 주어지는데, 전 수강생에게는 ㈜온유 굿즈 5종을 증정하고, 수업종료 후에도 상시 운영되는 기수별 커뮤니티로 화장품 업계에서 중요한 네트워크를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연 1회 아카데미 졸업생들과 함께 하는 홈커밍데이 참석도 가능하며 강사에게는 언제든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창구도 열려 있다.

교육기관인 ㈜온유 관계자는 “매 기수가 졸업하고 새로운 기수가 이어가면서 국내 화장품 산업에서 아카데미 교육 수료자들의 역할이 점점 더 커지고 있고 실제로 괄목할 실적을 내고 있기도 해 뿌듯하다”며 “화장품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는 분들도,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과정이므로 이번 교육을 놓치게 됐다면 다음 기수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