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편입창조 수원캠퍼스, ‘2021 미대편입 2차 하반기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미대편입창조 수원캠퍼스, ‘2021 미대편입 2차 하반기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가스터디교육 아이비김영 미대편입창조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 아이비김영 미대편입창조 수원 캠퍼스에서 오는 10월 15일 (금) 오후 3시 2021 미대편입을 위한 2차 하반기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한 회원만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프라인 예약 선착순 5명에 한해 맞춤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미대편입창조 수원 캠퍼스의 설명회에서는 수원창조 소개와 함께 3개월 단기 프로젝트 전략, 특강 및 포토폴리오를 활용한 2022 하반기 필승 합격전략, 수원창조가 제안하는 합격팁 등 미대편입 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내용을 엄선하여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 방법은 미대편입창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미대편입창조 네이버 밴드에 가입하면 된다. 그 후 발송되는 설명회 예약 확인 문자를 받고 참석하면 된다.

오프라인 방문 컨설팅 희망자는 설명회 신청서 작성 시 방문 컨설팅 희망에 체크하면 된다. 미대편입창조는 수원창조 설명회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설명회 당일 등록자는 수원창조 정규수업 수강료 1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방문 컨설팅 시 미대편입 가이드북, 소독 물티슈를 받는다.

미대편입창조 관계자에 따르면 “2021 미대편입까지 얼마 남지 않는 시점, 합격을 위해서는 하반기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합격 꿀팁을 공유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온라인 설명회 시청 기간 내 자유로운 질문이 가능하니 미대편입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